> 고객지원 > 서비스안내

서비스안내

고객님의 제품에 대한
서비스 안내입니다.

<배송비 지원 기준>


구분 내역
가우넷 부담 제품 불량이 경우 7일 이내의 교환 / 환불
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초기 불량 제품의 교환
고객 부담 고객 변심 교환 및 반품
구매일로부터 30일 이후 발생하는 A/S 배송비
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


<주의 사항>


① 접수된 제품의 회수는 지정 운송사인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.


② 운송비용은 일반지 기준 2,500원이며 도서 산간지역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해외배송을 통한 서비스 접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

③ 서비스 접수시에는 가우넷 서비스에 문의하여 주시면 지정택배사를 통하여 수거하여 드립니다.
- 수거신청: 070-7709-1822 (통화량이 많을 경우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주십시오.)
- 카카오톡 @gaunet 또는 가우넷 검색


④ 배송비 지원기간 내에도 수거 신청을 하시지 않고 직접 발송하실 경우 배송비를 지원하여 드리지 못합니다.
특히 지정택배사를 활용하지 않아 기본 운송비용을 초과한 금액발생에 대해서는 서비스 접수 시 고객님께 추가적인 배송비를 요청할 수있습니다.